슬로우 대미지 한글패치 배포(JAST/일본판) (2023-09-05 일본판 1.20버전 안내 추가)

게임 구매법, 설치 등 종합 가이드: https://mitesoro.tistory.com/3?category=1090394

문의 영구 중단(이메일도 포함)
슬뎀 관련 모든 문의를 중단합니다.
문제 원인들은 9할 이상이 똑같았으니
블로그에 있는 스샷하고 가이드, 본문 안내, 댓글 등
잘 보시면 해결될 겁니다

(중요)23-09-05 일본어판 1.20버전 안내
1.20버전 상태로 한국어 패치를 적용하면 불시에 세이브가 깨집니다.(제보 감사합니다.) 하단의 안내대로 패치 전에 버전을 1.10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이미 진행 중일 경우 되도록 세이브 초기화를 바랍니다. 플탐도 긴 편이라 늦었을 때가 제일 빠릅니다.

22-11-15 영어판(JAST) 안내
발매 당일 빠른 지원을 위해 임시로 일본판용 패치를 그대로 옮겼습니다. 문제 발생 시 댓글이나 메일로 제보 주시면 감사합니다.
지원 게임
일본판: 초회판 CD설치/ 패키지판 DL설치/ DL판 구매(FANZA/DLstie)
영어판: JAST USA(DL/패키지) *영어판 패키지는 출시예정
STEAM은 출시 후 지원 예정


니트로플러스 키랄 최신작
슬로우 대미지의 
유저 한국어 패치입니다.
(슬로우 데미지/슬뎀)



참여자


패치 제작, CG, 무비 - 나이트하르트

번역(시나리오, 라이너 노트) - Hora

검수, 테스트 - Hora, 익명

기술 지원 - 아킨토스


작업기간 7개월


패치 전 안내

1) 일본어판은 1.10버전을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1.10버전이 아닐 경우 패치 전에 버전을 맞춰주세요.
2) 영어판은 복잡할 거 없이 1.00 그대로 패치하시면 됩니다.
3) 한패를 적용하면 새 세이브로 시작합니다. 기존 세이브로는 오류가 납니다.
4) C드라이브 이외의 경로에 게임을 설치해야 합니다.(D드라이브, 외장하드 등)
5) 실행 불가, 심한 렉 등의 문제는 해결 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1.10버전 적용 및 오류 해결 페이지: https://mitesoro.tistory.com/19

한글 패치 링크 & 패스워드

일본판용 다운로드 링크(구글드라이브/MEGA)

JAST판용 다운로드 링크(구글드라이브/MEGA)

패스워드: euphoria



게임 설치 안내

setup은 설치 전 파일입니다. 설치 경로가 아닙니다.
올바른 경로는 하단의 <경로 찾는 법>을 참고하세요.

한패 적용하는 폴더가 아닙니다.


한패 적용법


게임 설치 폴더에 패치를 드래그하면 됩니다.

설치경로를 모를 경우 아래<게임 폴더&경로 찾기>를 보세요.

설치를 잘못할 경우 폰트가 굴림체로 뜹니다. 사진, 영상을 잘 보고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압축파일 내부 파일을 폴더째로 드래그



patch 폴더 내부


사진으로 보고도 모르겠다면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압축 풀고 드래그하든 압축폴더 상태에서 드래그하든 상관없습니다.




게임 폴더&경로 찾기

바로가기 아이콘 우클릭 - 속성 클릭


파일 위치 열기 - 게임 설치된 폴더로 이동
시작 위치 - 게임이 설치된 폴더 경로




게임 스샷






오프닝 무비

환경설정

심리파트 선택지

심리파트 단서 제시

다이얼로그

캐릭터 프로필

탐색파트

단서 획득

인스피레이션 획득

팔레트


CG 번역

배경 CG

백 로그

우클릭 메뉴

22-11-15
JAST판 지원 추가
P.S.영어판 발매 축하합니다.

23-09-05
일본판 1.20버전 안내 추가
영어판 안내 보충
P.S 새 패치를 만들려 하면 영어판이나 일본판이나 버전업을 하여 난감하다.

댓글

  1. 안녕하세요!!! ;_ ; 덕분에dmmd에이어서 슬로우데미지도 편하게 한글화로 즐길수있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 일본어번역기로 한땀한땀 캡처> 번역하면서 플레이했었는데 ... 아무래도 조금 이해하기가 힘들었었거든요..!!!감사합니다 ..재밌게즐길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이전에도 뵈었던 그 분...이군요. 잘 즐기시길.

      삭제
  2. 안녕하세요! 제작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더욱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지인에게도 게임을 추천해줬는데 체험판을 먼저 해본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체험판에도 업로드해주신 패치가 적용될지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체험판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본편 한패의 사후지원이나 개인 일정으로 인해 가까운 시일내에 체험판 지원 계획도 없습니다.

      삭제
  3. 한글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작진분들 전부 수고하셨습니다. 일어로 1회차 달리긴 했지만 역시 한글화로 2회차 달려야겠지요.. 안한지 1년도 넘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빛과 보배십니다.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안녕하세요! 한글화 너무 감사합니다! 슬뎀 진행 중에 궁금한게 생겼는데, 혹시 심리 파트가 끝나고 음성으로만 나오는 부분은 자막이 따로 없는게 맞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심리파트 전후는 음성밖에 없고, 늦어도 스팀판 출시 전에는 자막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삭제
  6. 감사합니다 ㅠ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답글삭제
  7. 출시했을 때 구매하고 가열차게 사전돌려가며 번역해볼까했지만 너무 힘들어서 산거에 의의를두고 번역 나오기를 기다려왔던 사랍입니다 ㅠㅠㅠ
    방금 설치 너무 잘 끝내고 매끈하게 한글이 나오는걸 보고 너무 감사하고 눈물나구요 ㅠㅠㅠ 드디어 토와 이야기를 볼수있게됐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영문판도 꼭 사서 즐겨보고싶어요 정말이지 감사하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8. 안녕하세요!! 저도 예전에 게임을 사뒀다가 묵혀뒀던 1인입니다ㅜㅜ 설치하려고 보니까 블로그에 있는 게임 원본상태 파일과 제 파일이 달라서 여쭤봅니다! 실제로 원본파일은 실행되는데 한글 패치를 넣으면 오류가 떠서요ㅠㅠ 저는 patch 파일 자체가 없어서요ㅠ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확인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패키지판이신 모양입니다. 본문에 쓰인대로 버전업데이트하셔야 합니다.

      삭제
    2. 안녕하세요~ 답글 이후 시간이 꽤 지났는데 그동안 여러가지 시도를 해봤는데 오류가 나서요ㅠ 일단 일본어(원본파일)로는 잘 열려서 문의드립니다! 파일명이 깨진글씨인데 한글패치 적용 후 안 열리는 것과 관계가 있을까요..?

      삭제
    3. 글만으로는 어떤 상태인지 짐작이 안 가서 그러는데요.
      게임이 설치된 폴더 내부를 캡처해서 메일로 보내주세요.

      삭제
    4. 보내주신 게임은 체험판입니다. 체험판은 당연히 패치가 안 됩니다.

      삭제
    5. 앗 파일명이 안떠서 체험판인줄 몰랐습니다ㅠ!!! 오래전에 다운받았어서 헷갈렸나보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9. 안녕하세요~ 우선 한글패치 파일 배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DMMD 부터 슬로우 대미지 까지 재밌게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ㅠ
    아무튼 다름이 아니라, 이건 사소한 것 일 수도 있는데요. 게임을 실행하다 보면 완전 극 초반에 게임 오프닝 영상이 나오지 않습니까, 이게 재생은 잘 되는데 소리가 아예 나오지 않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한글패치를 하지 않은채 게임을 실행해보니 그때는 또 오프닝 영상 소리가 잘 나왔습니다. 이후 한글패치를 적용한 후에 게임을 실행하니 또 다시 소리가 안나왔구요..
    한글패치 버전(1.10)이랑 게임 버전(1.20)이 달라서 생긴 문제일까요?
    제가 아직 게임 엔딩을 보지 못해서 다른 영상도 소리가 나오는지 안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혹 다른 영상도 소리가 나오지 않다면(엔딩 영상이라던가) 아무래도 게임의 몰입감이 깨질 수 있는 문제라 이건 고치는게 좋지 않을까싶어 댓글을 남겨봅니다.ㅠ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버전차이 때문이 맞다면 다운그레이드하면 해결될 겁니다.
      다운그레이드용으로 게임 버전비교가 필요한데 둘 중 하나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1.20버전인 원본 게임 전체를 메일로 보내기
      2) 원본게임이 설치된 게임폴더 내부를 '날짜와 용량이 보이게' 캡쳐해서 메일로 보내기(patch폴더도 마찬가지로)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3. 앗 빠른 확인 감사합니다..! 그.. 제가 방법을 몰라서 그런데 혹시 다운그레이드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처음에 이메일을 알 수가 없어서 이메일 좀 알려달라고 답글을 달았었는데, 이메일 주소 복사를 누르니 나오네요..! 죄송합니다ㅠ
      게임 파일은 분할 압축 파일로 된 걸 현재 보내고 있습니다..

      삭제
    4. 메일 보냈습니다! 참고로 저는 DLSITE 에서 슬로우대미지 보급판을 구매해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삭제
  10.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슬뎀 한패를 해보려하는데 패치파일은 압축해제해야하는데 비번이 필요하다고 뜨는데 어떻게 푸는건지 알려주실수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못봤던거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1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jast판은 그 파일이 없는 게 정상입니다. 여기서는 강종 문제가 없었습니다. 세이브 지웠다가 몇 번 더 시도해보세요. 에러메시지 없이 꺼지면 게임자체문제입니다.

      삭제
  12. 혹시 1.10 업데이트 방법에 맞춰서 했는데 게임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ㅠㅜ 왜 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jast 로 다운 받았는데 1.0.0버전이라 업데이트를 시도했는데 계속 막힙니다...

    답글삭제
    답글
    1. jast는 업데이트 없이 한패 됩니다.

      삭제
    2. 그리고 저 업데이트 파일은 일본판 전용이라서 jast판에 설치하면 오히려 정상작동에 방해될 거예요.

      삭제
  13. 안녕하세요 한패 너무 잘 사용하던 유저인데 최근 게임 진행이 안 되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댓글 달아봅니다ㅠㅠ

    작년~올 초까지 문제없이 한패적용해서 플레이 했었고, 이번 여름에 노트북을 바꾸어서 세이브데이터 없이 게임 프로그램만 가져온 상태로 방치해두었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플레이 해볼까 싶어 실행했더니 튜토리얼 심리파트가 실행되자마자 튕기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게임 삭제 후 재설치, 한패 재설치,
    해당 게시글에 적힌 방법 모두 적용해봤는데도 튜토리얼 심리파트에서 넘어가질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한패는 문제없이 적용이 잘 되고, D드라이브에 설치해두었습니다.)

    노트북 사양은 나쁘지 않아서 그래픽 문제는 아닌 것 같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비주얼 C까지 설치하였지만 여전히 진행이 안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ㅠㅠ

    저는 DLSITE에서 일본판 다운로드하여 한패적용 후 플레이했었습니다.

    혹시 해결방법 아시면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게임 버전 확인해보셨나요. 한패는 1.10버전기준이에요.

      삭제
  14. 안녕하세요! 패치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근 JAST판으로 슬댐 구매 한 유저인데요, 패치 적용 후 튜토리얼 심리파트에 들어가자마자 튕기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몇 번이나 반복해도 같은 부분에서 계속 튕기고, 튜토리얼 심리파트에서 넘어가질 못하고 있어요...ㅠㅠ

    올해 1월에 구입한 최신 노트북이고 프로그램 쪽으론 무지해서 우선 다른 거 추가 설치 없이 놔두는 중인데 댓글란에 와보니 비슷한 사례가 있는 것 같아 혹시나 댓글 남겨봅니다.

    해결 방법을 아시면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티스토리에 있는 링크대로 해보세요

      삭제
  1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한글 패치 제작 너무 감사드립니다. *^_^*

      어제 쯤 JAST판(영미판)으로 구매한 유저입니다만, 적어두신 설명대로 한글 패치 완료 후 게임 실행을 눌렀으나 잠깐 흰색 창이 나온 뒤 그대로 게임이 종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삭제 후 재다운로드를 한 뒤 패치 없이 게임을 실행 시켰을 때는 정상적으로 가동이 되어 제가 패치를 잘못한 것도 같은데... 혹시 해결 방법이 있으실까요ㅠ.ㅠ?!

      ++잘못 삭제했습니다...

      삭제
    2. D드라이브에 설치하셨는지 확인부탁합니다

      삭제
    3. 한글 패치를 D드라이브 깔아야되는 걸까요...?!

      삭제
    4. 헉 게임을 D드라이브에 까니까 작동 되네요!! 감사합니다!!!!^0^

      삭제
    5. 지금 문의하신 내용은 본문에 다 나와있습니다.

      삭제
  16. 안녕하세요! 한글패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얼마 전에 jast판으로 게임을 구매했는데, 게임을 실행하면 튜토리얼 심리파트에서 게임이 튕기거나 응답 없음으로 실행이 안되는 문제가 생깁니다ㅜㅜ
    (게임이 튕기는 경우는 별도의 오류 메시지 없이 종료됩니다..)
    패치를 잘못한 줄 알고 게임 재설치 후 한글패치 없이 실행해 보았으나 한패 유무와 상관없이 같은 현상이 나타남을 확인했습니다
    티스토리에 작성해주신 오류 해결 방법을 모두 시도했지만 여전히 게임 실행에 문제가 있어 혹시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모든 방법을 다 하신 후에 재실행하셨죠? 설치경로도 옮기셨고요.
      그리고 세이브도 삭제해주세요.

      삭제
    2. 답변 감사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였고, 해결했습니다
      인텔 그래픽카드 사용중인데 기본으로 설치된 드라이버(자동업데이트) 외에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 받아서 설치 후 튕김현상 없이 잘 작동합니다!
      한글패치도 문제없이 잘 실행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

      삭제
    3. 아...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당연하다고 여겨서 놓쳤네요. 무사히 작동하셔서 다행입니다.

      삭제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토가이누의 피 (스팀/JAST/일본판) 한국어 패치 배포 (22-01-07 WIN10패키지/DL판 추가)